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나다, 퀘벡' 프랑스 영향을 받은 옛 도시의 매력과 도시만의 축제

by 용만두100 2024. 4. 29.

캐나다, 퀘벡
캐나다, 퀘벡

프랑스 영향을 받은 도시의 아름다움

퀘벡에 대한 프랑스의 영향은 깊으며 프랑스의 언어, 문화, 요리 및 정체성을 형성합니다. 캐나다에서 유일하게 일반적으로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지역으로서 퀘벡은 풍부한 프랑스어 사용자가 있습니다. 언어는 아마도 퀘벡에서 가장 눈에 띄는 프랑스 영향의 증거일 것입니다.

프랑스어는 정부, 교육 및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퀘벡의 승인된 언어입니다. 프랑스어의 보존과 창조는 영지에서 프랑스어를 보호하고 홍보하기 위함으로 이어졌으며 퀘벡의 예술적 정체성의 중심이었습니다. 언어를 넘어 프랑스의 영향은 퀘벡 문화의 모든 측면에 스며 있습니다.

올드 퀘벡의 매혹적인 자갈 도로부터 샤를 부아 지역의 그래픽 마을까지 방문객들은 프랑스의 건축 및 시민 계획 전통의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샤토 프론테낙과 퀘벡 시타들과 같은 주요 이정표는 퀘벡의 프랑스 식민지 역사를 반영하는 반면 몬트리올 순수 무역 박물관과 같은 예술 기관은 영지의 문화유산을 보여줍니다.

요리는 퀘벡에서 프랑스의 영향력이 명백한 또 다른 영역입니다. 전통적인 퀘벡 요리는 프랑스와 원래 구성 요소와 맛의 혼합을 반영하는 푸틴, 투르티에르, 슈가 파이와 같은 대중적인 요리로부터 자주 준비됩니다. 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은 카페는 몬트리올과 퀘벡 도시와 같은 대도시에 모여들어 북미에서 프랑스의 맛을 제공합니다.

16세기 프랑스 탐험가의 등장부터 신 프랑스의 설립 및 후기 영국의 종속에 이르기까지 퀘벡의 역사는 신대륙에 대한 프랑스의 사회적 의도와 얽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퀘벡에 대한 프랑스의 영향은 영지의 정체성을 결정하는 요소이며, 언어, 문화, 요리 및 장소감을 형성합니다. 몬트리올의 주요 구항의 철저한 여정을 탐험하든, 진기한 퀘벡 빌라에서 크루아상을 음미하든, 퀘벡을 찾는 사람들은 이 활기차고 다른 영지에서 프랑스의 예술 유산의 영원한 유산을 반드시 만날 것입니다.

 

퀘벡의 자연적 매력의 중심에는 들판을 가로질러 뻗어 있고 모든 계절에 야외 모험을 위한 놀이터를 제공하는 장엄한 산맥인 로랑리안 산맥이 있습니다. 휴식 시간에 로랑리안 산맥은 몽트렘블랑과 같은 세계적인 스키 리조트가 되고, 전 세계의 스키어와 스노우보더를 끌어들이기도 합니다.
세인트로렌스만을 내려다보는 우뚝 솟은 오솔길, 험준한 초원, 그래픽 어촌 마을에 감탄할 수 있습니다. 산꼭대기 끝에 위치한 포리용 국립공원은 멋진 해안 하이킹 코스, 입구를 보는 골리앗, 그리고 험준한 둑의 전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터키석의 물을 통해 카약을 타거나, 우뚝 솟은 오솔길을 따라 하이킹하거나, 가까운 곳에서 만의 자연미를 보기 위해 경치 좋은 항해를 떠나기도 합니다.

이처럼 퀘벡의 자연미는 구 퀘벡의 자갈 거리부터 동부의 다양한 마을까지, 퀘벡의 각 구석은 그들만의 독특한 매력과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옛 도시의 매력

퀘벡시의 구시가지, 또는 비외-퀘벡은 구세계의 매력과 유럽의 고급스러움을 풍기는 매혹적이고 주요한 분기점입니다. 조약돌 철책길, 수백 년 된 건축물, 그리고 요새화된 벽들로, 그것은 마치 사라진 시대로 돌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퀘벡 구시가지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수 세기의 프랑스와 영국의 영향을 반영하는 철책길입니다. 따라서 복잡한 세부 사항, 가파른 맞배지붕, 그리고 다양한 외관으로 장식된 잘 보존된 구조물들이 즐비한 좁은 조약돌 철책길 걷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세인트 로렌스강이 내려다보이는 절벽 꼭대기에 자리 잡고 있는 웅장한 호스텔인 샤토 프론테낙과 같은 상징적인 이정표는 이 거대 도시의 풍부한 역사와 건축 유산의 상징으로 서 있습니다.

요새 퀘벡시는 북미에서 남아있는 많은 요새화된 대도시 중 하나이며, 고대 벽과 문은 구시가지의 매력을 더합니다. 이전에 거대한 도시의 주요 출입구 역할을 했고 지금은 퀘벡 역사의 상징인 포르테 생 루이와 포르테 생 장과 같은 주요 문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 로열 퀘벡 구시가지의 중심에는 매혹적인 17세기 건축물로 둘러싸인 그래픽 정사각형인 플레이스 로열이 있습니다. 이 주요 현관은 거대 도시의 첫 번째 끝없는 프랑스 협정의 지점이었고 노력의 순간의 활기찬 메카로 남아 있습니다. 북미에서 가장 오래된 묘비 교회 중 하나인 노트르담 데 빅투아르 교회를 방문하고 현관의 조약돌 철책길을 따라 늘어선 골동품 부티크, 카페, 그리고 미술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퀘벡의 구시가지에 있는 또 다른 상징적인 앞마당에는 주요 건축물들과 이정표들로 둘러싸 있는 그래픽 갤러리아인 Placet'Armes가 있습니다. 신고전주의 전기의 놀라운 삽화인 퀘벡 노트르담 대성당의 위엄을 볼 수 있습니다. 우뚝 솟은 나무들의 그늘 아래 있는 벤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도로 플레이어들이 음악과 마술로 행인들을 즐겁게 하는 것 역시 여유롭게 지켜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풍부한 역사와 예술적 유산이 결합한 구시가지의 유럽적인 분위기는 그곳을 여행객들에게 정말로 마법 같은 목적지로 만듭니다.

퀘벡만의 축제

퀘벡의 독특한 축제 중 하나는 퀘벡시에서 매년 열리는 윈터 카니발(Winter Carnival de Quebec)입니다. 189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 윈터 카니발은 세계에서 큰 카니발 중 하나이며 퀘벡의 문화, 유산, 그리고 조이 드 퀘벡의 축제입니다.

윈터 카니발은 다운타임의 정신을 수용하는 다양한 컨디셔닝과 이벤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얼음 인형과 눈 미끄럼틀부터 얼음 카누 경주, 개 썰매 리프트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기념일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정교하게 장식된 부두와 선수들이 음악, 조명, 불꽃놀이와 함께 올드 퀘벡의 도로를 행진하는 야간 행렬입니다.

윈터 카니발의 또 다른 상징적인 측면은 60주년의 매력인 본옴므 카르나발입니다. 빨간 투크와 플뢰르 드 리로 장식된 것 들을 입은 본옴므 카르나발은 퀘벡 다운타임 축제의 소중한 상징입니다. 축제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본옴므를 만나고, 거대한 도시 전체에서 축제를 이끌면서 축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윈터 카니발은 또한 포틴, 완두콩 아지랑이, 그리고 단풍놀이와 같은 전통적인 다운타임 음식을 제공하는 음식 부스가 있는 퀘벡 요리법의 맛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은 핫초코나 물든 와인 한 잔으로 몸을 녹일 수 있고, 비버테일(프라이드 과자)과 슈가파이와 같은 달콤한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활기찬 분위기, 즐거운 컨디셔닝, 다운타임의 아름다움을 파악하는 겨울 카니발은 퀘벡의 회복을 축하하며, 지역 주민과 축제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비슷하게 소중한 전통입니다. 또한, 퀘벡 사람들의 따뜻함, 적응력, 그리고 정신을 보여주는 독특하고 지울 수 없는 경험인 만큼 여행객으로서 같이 즐긴다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고 합니다.